핑크색인 IBC 리본 로고

자극적인 유방암
단체
 

IBC 집

사이트 맵

사이트 연결

환영

자극적인 가슴 암 IBC 정의와 사인과 징후:

유방암의 진지한 프레젠테이션보다 IBC은 덜 공통적인 유형의 사인과 그 이상이 면밀하게 닮는 징후와 더불어 대개 유선염과 같은 친절한 가슴 감염을 주는 유방암이다. 다음 밑줄을 그은 말(위)에 독특한 사인과 영어로 징후와 IBC의 정의와 매우 많은 다른 언어에 대해 그 이상을 배우려면 클릭하시오: 정의와 사인과 징후.

IBC을 위해 방법을 가리기:

IBC이 mammograms와 초음파를 통해 자주 확인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생체조직 검사를 필요로 한다. 다양한 유형의 그것이 사용될 수 있고 상상해서 CT 스캔과 뼈 스캔과 MUGA 스캔과 진단과 연출에 써 질 수 있는 다른 사람(것)들과 같은 상상하는 장치를 위해 찰깍 소리가 날 수 있는 생체조직 검사에 대해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해 생체조직 검사를 찰깍 소리가 나라. IBC은 단계 IIIb와 단계 IV이 유방암의 다른 단계에 대해 의미하는 것에 대해 그 이상을 배우기에 단계 IIIb이나 IV. 클릭 연출이다.

IBC을 위해 기준이 된 취급:

IBC의 독특한 특징 중의 하나는 그들이 수술이나 방사선을 받기 전에 환자가 일반적으로 화학요법을 받을 것이다는 것이다. 수술이 더 성공적이도록 이 화학요법은 종양을 줄어들게 한다. 사용된 다른 약과 다양한 화학요법 에이전트와 그들의 부작용과 유형의 심어 진 항구에 대해 정보와 방사선에 대해 정보를 포함한 수술에 대해 그 이상을 배우기 위해 일반적으로 IBC에 써 지는 화학요법을 클릭해라.

IBC 포럼:

IBC 환자와 그들의 친구와 친척과 의료 전문가가 이 병에 대해 귀중한 정보를 보고 그들의 질문을 응답되었을 수 있고 IBC 포럼에서 서로 의사소통한다.

IBC 레지스트리:

IBC 환자는 의료 조지 워싱턴 대학교 센터의 IBC 레지스트리 and/or 술에 참가함으로써 새로운 의료 영국 센터의 IBC 레지스트리 이 중병에 대한 리서치에 기여할 수 있다. 각 IBC 레지스트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다음 웹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IBC 레지스트리.

사이트 맵:

사이트 맵(위)에 더 쉽게 자극적인 유방암에 대해 사용가능한 폭넓은 정보를 보려면 클릭하시오.

웹사이트 검색 엔진:

다음 단어(위)에 이 웹사이트에서 자극적인 유방암에 대해 사용가능한 특정한 정보를 찾으려면 클릭하시오.

생존자 이야기:

더 좋은 취급과 더 이른 인식과 더불어 IBC 환자는 생명(삶)더 오랫동안 살고 더 건강하다. 생존자(위)에 이야기를 더 좀더 최근에 진단했고 당신이 당신이 영감을 주는 것을 어떻게 제출할 수 있다을 배우는 IBC 환자에 대해 이야기에게 읽어 줄 장기적인 생존자와 다른 환자 이야기의 감동시킨 이야기 중의 일부를 읽으려면 클릭하시오.

자유로운 E-Cards:

E-cards이 당신의 환자의 것이나 생존자의 웹사이트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가족과 친구에게 고마워하거나 환자를 장려하거나 단지 행복한 생일을 원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보내질 수 있다. IBC E-cards(위)에 살찌고 당신의 카드를 보내려면 클릭하시오.

기념비:

이 병에 항복한 많은 IBC 환자가 우리의 기념적인 사이트에서 예우를 받는다. 우리는 그들을 우리의 개척자로 부른다. 그들의 감동적인 웹사이트를 보는 것과 기념적인 사이트에서 목록에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의 기념적인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클릭하시오.

IBC 이메일 도움 목록:

IBC 환자와 그들의 친구와 친척과 의료 전문가는 그들이 정보와 서로로부터 감정적인 지원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도움이 매우 된 IBC 이메일 목록에 속한다. IBC 이메일 목록(위)에 이 지지한 목록에 등록하려면 클릭하시오.

포럼

그림

사전

징후

정의

연출

상상하기

생체조직 검사

화학요법

부작용

수술

방사선

탐색

약자

자유로운 E-cards

레지스트리

기권

연락처

Guestbook

생존자

이야기

기념비

자유로운 사이트

이메일 목록

연결

FAQs

행동주의

Caregivers